22년 11월 12일 오차노미즈 헤비메탈관

2022. 11. 12. 13:29IN THE LIFE/내가 가본곳들<여행, 외출>

 

헤비메탈의 성지로 불리우는 디스크유니온  오차노미즈  헤비메탈관

점포가 몇개월전 이전을 했는데 오늘 처음가봤다.

전에는 비좁은 3층으로 운영을 했었다

이번에 이사한곳은 지하1층으로 운영중이며 3층으로 나누어서  운영하던곳이  한층으로 통합해서 운영하더라. 확실히 음반 구경하기는 편해졌으나  수량은 줄어든 느낌을 지울수 없었다.

내가 좋아하는 이 디스크유니온도 운영이 힘든것  같다.

몇년이나 더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버틸수 있을지 알수없지만
내가 살아있는 동안만 버티어다오

음반만 보고 그냥 돌아올순없겠지
빅보쓰. 시모쿠라. 이시바시.쿠로사와
전부다 윈두우쇼핑 투어를 해준다.

여기 갔다만오면 항상  우울해지는 기분만 되어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