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존슨 레슨DVD 3종

2022. 1. 14. 16:22GUITAR DIARY/My Guitar magaines & Guitar Lesson books

디스크유니온에 갖는데 에릭존슨 레슨 디비디를 발견해서 구입을하였다.

솔직히 예전에 나온 파인오브 기타나 토탈일렉기타의 경우... 너무 유명하고 유트브에서 풀동영상이 올라와서

디비디없이도 그냥 누구나 다 볼수 있는 정도가 되었는데 그냥 소장하고 싶었다.

 

예전에 신촌에 Mars라는 곳이 있었다. 불법으로 악보나 레슨비디오를 복제해서 판매하던곳인데

나는 그곳에서 리치코첸비디오와 에릭존슨의 레슨비디오를 구입해서 봤었다.

아무리 생각해도 그당시 리치코첸의 레슨비디오는 나에게 너무나 큰 충격이었다.

그나마 따라 칠수 있겠네라고 생각한게 에릭존슨비디오인데 몇십년이 지나도 연습할 생각을 안하고 있다.

 

항상 내일 해야지 내일 해야지,,, 그 내일은 언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