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기타! 트레이닝송<애니메송>-코바야시 신이치

2014. 3. 20. 22:28GUITAR DIARY/My Guitar magaines & Guitar Lesson books


이번달에 발간된 코바야시 신이치의 신작 서적이다.

전작들과 다르게 이번 천국의 기타!시리즈는 애니메이션 송을 어렌지해둔 곡이 위주이기에 애니메이션송편에

해당하는데,,, 발간 전부터 솔직히 나는 많은 기대를 했다.

천국의 기타 시리즈 책들은 비교적 초보자들이 쉽게 기타를 즐길수 있게끔 곡 자체를 상당히 심플하게

어렌지 해둔 것이 대부분이기에,,, 본인처럼 기타가 그렇게 능숙하지 않는 사람들은 아마도 천국의 기타

시리즈를 치면서 정말로 기타 치는게 재미있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든다.


하지만 이번 3탄의 경우에는 애니메이션송이 메인이 되는데,, 내가 애니메이션을 자주 보지 않은 관계로

이번에 발매된 이 새로운 책을 살까 말까 생각을 하다가 그냥 구입하게 되었다.

애니메이션을 봤었던 사람이라면 더 흥미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현재 이 포스팅을 하면서

부록CD를 듣고 있는데,, 원곡을 모르더라도 곡 자체가 좋기 때문에 굳이 원곡을 찾아서 안들어도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변치 않는 저 상의 탈의 의상,,, 이사람은 데뷔때부터 이런 패션이어서 어찌보면 변태같은 생각이 많이 들지만

이제는 이런 모습이 거의 그의 패션으로 인식이 되어서,,, 변태라는 느낌보다,, 저 사진 찍었을때 겨울이었을텐데

춥지는 않았을지 사뭇 걱정이 된다.

총 18곡 플러스 보너스1곡으로 구성되었는데,,,

진격의 거인을 시작으로 북두신권,,, 도라에몽 드래곤볼까지도 담겨져 있는 애니메이션 송이다.



이 CD에 녹음된 기자재를 보면서 놀란것이 바로 코바야시 신이치도 줌G3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어쩜 내가 사용한 줌이랑 같은 기자재 인데,,소리가 이렇게 다를까...


그리고 두번째 놀란게,, 그가 사용한 기자재가 rec system을 제외하곤 내가 가지고 있는 기자재들보다

더 못한 장비인데,, 이렇게 훌륭한 사운드를 뽑아낸다는 것은,,,

역시 그렇다,,, 장비가 중요한게 정말 중요한게 아닌것 같다.  

기타도 요리랑 비슷하게,,,., 좋은 식자재를 쓴다고 해서 결코 맛있는 음식이 탄생하지 않는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에 따라 그맛이 완전 달라질수 있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