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매거진 2013년 6월호

2013. 5. 15. 00:31GUITAR DIARY/My Guitar magaines & Guitar Lesson books


기타 매거진,, 영기타에 비해서 그렇게 모으지는 않지만 이번호는 오늘 나오자 마자 서점에 달려가서 사왔다.

구입 이유는???


내가 좋아하는 수에하라 상의 기타리스트별 속주가 분석되어 있었고,,,

요것 하나때문에,,, 이 잡지를 사지는 않았다.  많아져가는 악보와 잡지들,, 감당도 못할텐데,,, 한권 한권 더 사는것도 

수납하는것 때문에 예전처럼 자유롭게 선뜻 살수가 없다.



올해도 돌아온 기타 매거진 챔피언쉽 ㅎㅎ

올해는 EZUKA가 제공을 했구나,,ㅎㅎ

잡지를 보아하니,, 오잉,,, 리치코첸과 빌리쉬헌 그리고 마이크까지 뭉쳤네,,, 대박 앨범 나왔군,,ㅎㅎ

아직 부록cd도 뜯어서 들어 보지도 못하고 먼저 포스팅 부터 해본다,, 주말이 기다려 지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