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상태에 빠진 중급기타리스틀 위한 의식개혁 트레이닝 릭

2014. 10. 18. 19:28GUITAR DIARY/My Guitar magaines & Guitar Lesson books


참 기타 교본 제목이 길구나,,

이 기타 교본이 나온지는 몇년 되었는데,, 오늘에서야 구해보게 된다.

나는 이 기타 교본을 사서 펼쳐보고 있으니,,, 아내는 나의 기타실력을 보고,,

중급이 아닌것 같다고 이야기를 한다.

맞는 말인것 같다.


내 수준은 초급인데,,, ㅎㅎ


아무튼 나는 기타를 잘 치고 싶은데,, 독학으로 하려다 보니 뭣부터 해야 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책으로 다시 교정해 가야하고 싶은데,,,

그러면 책은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을까?



그게 4장으로 나누어서이야기를 하고 있다.


피킹/핑거링/리듬/특수주법등,,,,,

음,,, 알찬 내용이고,,, 더욱이 내가 좋아하는 기타리스트가 쓴 책이라서 더더욱 믿음이 간다.




책의 저자인 토시키 호리사와상,,,

잘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따라해 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