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지대-슈퍼셀렉션 밴드스코어

2015. 5. 6. 00:49GUITAR DIARY/My Guitar magaines & Guitar Lesson books


이번 골든위크 기간중,, 오차노 미즈를 다녀왔었다.

앗,, 이것은 안전지대,, 솔직히 내가 지금 일본에 있게한 이유중에 하나,,

나의 음악인생의 길을 열어준 장본인들,, 안전지대,, 이제서야,, 이들의 밴드스코어를 구입하게 되는구나,,,


요것도 이제는 구하기 힘들어져서,, 프리미엄이 붙어 있었는데,,,  돈이 문제가 아니다,,,

나의 안전지대,,,,


그런데 이 밴드스코어는 2집과 3집이 실려있다.


이 밴드스코어 사놓고,,다시 안전지대 버닝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