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ovarius-episode

2007. 10. 21. 09:07MY CD STORY

사용자 삽입 이미지
stratovarius-episode

1  Father Time 
2  Will the Sun Rise? 
3  Eternity 
4  Episode (instr.) 
5  Speed of Light 
6  Uncertainty 
7  Season of Change 
8  Stratosphere (instr.) 
9  Babylon 
10  Tomorrow 
11  Night Time Eclipse 
12  Forever 
13  When the night meets the day (Japanese Bonus Track)


이 앨범만 보면 생각나는 인물이  있으니,,,
그사람은 본인의  군대시절 고참이었다 .

그  군대시절 고참은.. 정x일 이라는 사람으로 나이는 본인보다 두살 어렸으나 한달고참이었다.
사람은 정말 좋았다.. 음,,, 그런데  이 고참이 고문관이라서 이 고참때문에 영문도 모르는 얼차레도
받았던 적이 있었다.  갑자기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지려한다.. 음,,, 다시 핵심을 잡아서,,

이 고참이 영화음악및 슬픈 발라드를 상당히 좋아했었던것으로 기억난다. 그래서 항상 외출복귀하고
오면 영화음악 테잎을 몇장씩 사와서 내무반에서 틀었었다. 하루는 이 고참이 외출갔다 왔을때
이 앨범을 사오는것이 아닌가??  정 상병님 이거 왜 사셨읍니까?(이사람 원래 메탈 음악 듣는게 아닌데
왜 이걸 사왔을까?라는 의문이 생기어)   "음 드라마에 나오는곡이 좋아서 물어 봐서 사왔다"
당시 드라마에서 이들의 포에버가 삽입되어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었다.

테잎을 틀어보니 나오는곡은 메탈~  ㅎㅎㅎ 정상병의 손은 벌써 포워드 버튼을 눌러서 포레버한곡을
찾고있었다. 그후 밤이나 낮이나 듣는 포레버... 아주 질려서 죽는줄 알았다.
한달 지나니... 이 고참이 앨범전체에 빠져있었다. 이 사람이 원래 메탈에 메도 안듣던 사람인데...

결국에는 이 고참이 일직근무 서고나서 기상음악으로 이 앨범을 틀어서 내무반 기상시켰다.
지금까지 제3자의 입장으로 한사람이 메탈음악에 빠져가는 모습과 테잎하나사서 정말 뽕을 뽑도록
듣는 사람은 처음본게 아마 이때였을것 같다.

아무튼 그러한 추억도 있으며 본인또한 그덕에 다른 스트라토베리우스 앨범중 더 많이 듣게 된
앨범일지 모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MY C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GELLAN -HOUR OF RESTORATION  (0) 2007.10.21
ERIKA-FREE  (0) 2007.10.21
CITY HUNTER 1 -ORIGINAL ANIMATION SOUNDTRACK  (0) 2007.10.21
森山直太朗 - 風花  (0) 2007.10.21
Gregorian-Masters of Chant  (0) 2007.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