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릭 4 설치기념 녹음

2014. 4. 26. 13:53GUITAR DIARY/My recording & Cover

 

현재 많은 유저들이 기타릭5를 사용하고 있는데 와중에

나는 기타릭4를 포스팅해본다.

그 이유는 이전에 기타릭4를 가지고 있었슴에도 나는 이 기타릭4를 사양이 좋지 않은 컴퓨터에서

돌릴수가 없었다.CPU를 얼마나 많이 먹던지,,,,

 

얼마전에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였는데,, 컴퓨터가 집에 오자 마자 기존의 녹음툴 인스톨을 하였고

오늘은 기타릭4를 인스톨하여 돌려보았다.

잘돌아 가더라,,,  잘 돌아 가는김에 마구리 녹음을 감행해 보았다.

 

그냥 손가는 대로 배킹 한번 후리고

그냥 귀가는 대로 솔로 한번 후리고 녹음끝,,,

EQ같은것좀 만지고 싶으나 잘 모름..

 

드럼맵을 켜고 드럼을 넣으려고 하다가 귀차니즘에 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