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행진곡 기타 커버

2014. 6. 15. 13:15GUITAR DIARY/My recording & Cover



갑자기 뜬금없이 결혼행진곡을 연주해 보았다.

몇일전 출근중에 어느 노부부가 두손을 잡고 천천히 걸어가는 것을 보았다.

몇십년을 같이 살았을까?  아마도 나의 나이보다 더 오랜시간을 보낸듯한 두분의 뒷모습을 바라보면서

많은 생각에 잠기게 되었다.




친구이자 연인이면서 나중에는 서로의 최후까지 돌봐주는 세상에 둘도 없는 배려자,,

누구나 늙어간다.  사람은 늙어가면서 모든게 변해간다.

그 마음도,,  그 사랑도 변해가기만 하는 이세상..

결혼을 막 했을때는 변치 않을것 같은 마음도 뜨거운 사랑에서 같이 있던 시간이 커진 만큼

정으로 변해가고 있지는 않은가?


그런생각과 더불어,, 결혼을 올리시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그리고 처음과 같이 계속 사랑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결혼행진곡을 연주해보았다.


대충친것이라서 올리기는 뭐하지만 연주하는 동안의 마음은 결혼하시는 분들 행복하시라는 마음을 담아서

연주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