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니지-고잉홈 기타 커버

2016. 4. 30. 12:43GUITAR DIARY/My recording & Cover


오늘의 날림공사식 연주를 한번 포스팅해보자.


인터넷 서핑중,, 이곡을 누가 악보로 만들어 놔서,, 

대충 쳐보았다.  ㅎㅎ    원곡의 아름다운 선율을 다 망쳐놨지만,, 이렇게 해서라도

도전해보고 싶었다.


분명히 올리면서도 생각이 드는것은 유트브에서 좋은 평가가 아닌,, 나쁜 평가가 많아질것을

알지만,,,  이젠 그딴 평가따윈 신경도 안쓰인다.   죽기전까지 내가 좋아하는 곡을 될수 있으면

많이 쳐보고  싶다는 생각이랄까,,,


나만 좋으면 장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