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DIGO-SONG IS LOVE

2008. 3. 9. 15:26MY CD STOR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kiss in the sky作詞曲:市川裕一
  2. squall作詞曲:市川裕一
  3. 恋の魔法作詞曲:市川裕一 テレビ朝日系 「朝いち!やじうま」オープニングテーマ
  4. 綴られてゆくストーリー作詞:田岡美樹/作曲:市川裕一
  5. フレーム作詞:田岡美樹/作曲:市川裕一
  6. miracle作詞曲:市川裕一
  7. I Do ! (album version)作詞:田岡美樹/作曲:市川裕一 
  8. 明るい夜作詞:田岡美樹/作曲:市川裕一
  9. dragonfly feat.Emerson Kitamura作曲:市川裕一
  10. あなたのすべてを作詞曲:市川裕一
  11. a place in the sun作詞曲:田岡美樹
  12. あなたと分け合う日々に作詞:田岡美樹/作曲:市川裕一

오늘 포스팅 하려는 밴드. 인디고의 5번째 앨범, 송이즈 러브.

본인이 이 밴드를 처음 들었던것은 바로 이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I DO라는
음악을 2004년도 처음 들었던것으로 기억이 된다. 무엇인가 안정된 사운드와
듣는 이로하여금 마음 편하게 하는 사운드 어렌지등이 당시에 처음 이들의
음악을 들었을때 상당히 세련되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그러던중 일본에서 생활하게되면 이들의 앨범을 사서 전체 다 들어 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었던중... 실은 그 사이에 이들의 존재를 잊고 살았다.
하루에도 몇천개씩 쏟아지는 메탈밴드의 음악이라도 다 듣고 싶다는 본인의
마음속에 이 밴드의 음반을 사서 들어보자는 마음은 자신도 모르게 사라졌는지
모른다.

그러던중 저번주 집근처에 위치한 디스크 유니온에서 100엔특가 세일코너에서
이 밴드와 재회를 하게되었다.  이거 전에 본인이 들었던 그 밴드인가?
기억은 가물가물... 당시에 앨범자켓도 본 기억도 없었으니.. 또한 당시에
회사 다니면서 출근길에 들었던 곡 이름이 뭐였었지?? ( I DO라는 곡이었는데
완전히 잊고 있었다.) 살것인가, 말것인가 무척망설이게 되었다. 이제는
100엔의 헐값이라도 수납장의 공간부족및 마음에 안드는 음악을 사두었다가
다시 내다 팔고 하는 반복의 과정등이 너무 싫게 되었기 때문이다.

결론은 전에 직접 들었던 밴드가 맞았고,, 너무나 마음에 드는 앨범을 염가 가격에
구입할수가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왜 이 밴드가 그날 100엔 특가 코너에서 팔리고 있었는지 아직도 의문이다.
간혹가다가 직원들의 실수로 있지 말아야할 코너에 팔리고 있는것을 행운처럼
사서 모으는 이 재미가 너무 쏠쏠하다.

'MY C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FELONY- FIRST WORKS  (0) 2008.03.14
Hardline - Double Eclipse  (0) 2008.03.13
jackal-vague visions  (0) 2008.03.09
cruzdiablo-wrem  (0) 2008.03.09
Misha Calvin-Evolution  (0) 2008.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