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기타 2013년 7월호

2013. 6. 10. 15:11GUITAR DIARY/My Guitar magaines & Guitar Lesson books


아마도 이블로그에 가장 따끈한 영기타는 지금 포스팅한 13년 7월호에 해당하겠다.

이상하게도 올해들어서 영기타 구입이 뜸하게 되었다. 이유는 곁들여진 부록 dvd나 실려 있는 악보,,

그리고 인터뷰 기사에서 맘에 드는 밴드들이 등장을 하지 않았던것 같다.


그런데 이번호는 살만한 가치가 있었다. 최근 리치코첸과 빌리시헌이 마이크포노랑 같이 3인조 밴드로 뭉쳤는데,,

바로 더 위너리도그라는 밴드이다.


이번호에는 리치코첸의 신보 릭과 프레이즈가 잘 소개되어있으니,,, 구입을 할수 밖에 없었다.


리치코첸이 몇년전까지 수염에 머리도 길렀는데,, 최근에는 단정히 깍은 머리와 수염이 참 마음에 든다.

그런데 이사진에는 잘 안나와 있지만,, 뒷머리와 옆머리에 보이는 흰머리는 세월을 속일수 없는듯 하다.

그래도 멋지구나,,




또 이번호에는 화이트스네이크의 덕앨드리치 성님과 렙비치 성님도 등장해 주어서 기분이 좋았고,,



최근 싱글 앨범까지 발매해 주었던  하루하타 미치야의 인터뷰까지 있어서 너무 기뻤다.



메가데스의 신보와 더불어 디비디에 실린 크리스의 기타 플레이도 일품이었으며,,,




you상의 기타 플레이 동영상도 일품이었다.



제프하네만의 슬픈 소식도 있었으며,,,




25주년을 맞이하는 비즈의 베스트 앨범 발매와 더불어 실려 있는 릭들이 너무 좋았다. 




이번호에 명반으로 뽑힌 앨범은 메가데스의 러스트인 피스인데,,, 이글을 쓰면서 다시 들으니,, 정말 좋은 앨범이구나,,


아무튼 오랜만에 대 만족한 영기타 7월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