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매거진 2014년 6월호

2014. 7. 27. 09:33GUITAR DIARY/My Guitar magaines & Guitar Lesson books


탁 마츠모토의 영향으로 2014년 5월에 일본에서는 각 미디어및 음악잡지를 모두 다루었었다.

당시 기타매거진에서도 다루었었는데,,, 솔직히 난 그의 기사 때문에 이 잡지를 구입하지 않았다.



실은 일년에 한번씩 기타매거진에서 챔피언쉽을 개최하여서 그 음원및 악보,, 그리고 시간이 나면 나도 한번

도전해 보려고 구입을 하였는데,,,

올해 과제곡은 아키히데가 연주를 했었다.  연주를 듣는 순간,, 그렇게 큰 감흥이 느껴지지 않았다.

신선함이라곤 별로 느껴지지 않아서 올해의 6월호는 조금 실망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