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을 구입했다.   진짜 장난감,,,

2022. 11. 2. 19:52IN THE LIFE/내가 느낀것들<나의 생각들>

 

이 티스토리에서 장난감을 구입했다라는 제목과 더불어 박스사진이 있으면 사람들은 악기를 구입했을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지만 이번에는 진짜 장난감을 도착했다.

 

 

박스가 두개가 왔는데 먼저 윗단을 열어본 후,,

 

 

두번째를 열어본 박스사진,,

이게 도대체 무엇이냐??   2주전에  회사가 끝나고  약속시간을 맞추기 위해서  나카노 브로드웨이에서 시간을 때운적이 있었다.   당시 우연히  피규어를 발견하는데 한눈에 시선이 끌리더라

이 징그럽게 리얼한 표정의 소름끼치는 피규어는 무슨캐릭터지라고???

 

그때 이 티스토리에 올렸던 사진을 다시 올리면 바로 위 캐릭터들이다.

이게 몰까???    인터넷 검색에 들어가는데  바로  [괴물들이 사는 나라]라는 영화의 캐릭터들이었다.

영화??   2010년도에 나온 영화인데 쫄딱 망했다고 한다.  이 영화는 원래 1960년대 만들어진 동화를 영화화한것인데,,,,

 

아무튼 영화가 망했거나 어쨋거나 나는 이 캐릭터들을 보는 순간, 너무 리얼한 표정과 묘한 느낌으로 

그 캐릭터 피규어 가게를 떠날수가 없었다.

 

그래서 바로 주문했고 오늘 도착했는데...  이 박스에서 꺼내기 조차 싫은데 먼지 쌓일까봐....

 

 

이 캐릭터들과 더 친근함을 느끼기 위해서 영화가 쫄딱 망했다는 것을 알고도 블루레이를 구입했다.

10분정도 보다가 껐나,,, 좀 지루하더라..   그래도 이번주말은 끝까지 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