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5월5일 Kelly simonz기타세미나<7년만에 가 보는 켈리 사이먼즈 세미나>

2024. 5. 5. 21:45GUITAR DIARY/Guitar Clinic Live Concert 관람기

 

 

4월달  나는 위 포스터인 켈리 사이먼즈의 초절기타 세미나를 인터넷에서 처음 보게 되고 나가노 시마무라점에서 예매를 해두었다.  그게 골든위크가 껴있는 5월5일인데...  그냥 할것 없겠지라고 당시에도 예상을 했었다.

손꼽아 기다린 그날은 왔고,

켈리 사이먼즈의 세미나를 가보지 않으면 그가 얼마나 재미있는 기타리스트인지 감이 오지를 않을것이다.

뭔가 항상 심오한 표정에 속주...

2017년도 처음으로 나는 그의 기타클리닉에 참가하게되었는데 그 당시에 너무 웃겨 죽는줄 알았다.

 

 

오늘의 세미나 열리는 곳은 이 호텔의 지하에 위치한곳

열심히 찍었는데 역시 내 스마트폰은 구리구나,,,

꼭..  70년대 잡지에서 나오는 화질의 사진이다.  의도적인게 아니라 열심히 찍은것인데..

 

이사진은 최근에 엔도서를 하고 있는 레드하우스 공방의 기타를 소개하는 사진

 

오랜만에 보는 이 기타 돌리기...

기념사진 찍으면서 간소한 대화.

 

최근 켈리상은 한국드라마 러브코메디만 보고 있고,,

한국어로 기타를 잘친다라는 말을 어떻게 하느냐?  나한테 발음을 물어봐 주었고..

 

세미나장에서 사온 음반과 교재...  

이제 이 책들과 음반은 팔수가 없다..   책 안쪽에 다 내이름의 사인이 되어있다.

 

 

14시에 시작한 기타세미나??  거의 원맨밴드쇼인데..  17시에 끝났고

팬사인회까지 하면 3시간 30분이상 오늘 하루가 즐거웠다.